사회
추석할인행사 감사 이벤트 열고 있는 영주장날
김용직 기자 news@timenews.co.kr
기사입력 : 2020-09-24 08:21:54
7만원 이상 구매 시 맛좋은 영주사과를 드립니다.
[영주타임뉴스 = 김용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2일부터 11월 2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할인展’에 보답하고자 7만원 이상 제품 구매자 선착순 1,000명에 한해 3만원 상당의 사과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영주장날 쇼핑몰’은 지난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추석맞이 할인展’을 진행해 구매 고객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선물세트 판매 등으로 기록적 매출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맞이 할인展’에 이어 언택트 소비시장의 확대에 따른 온라인 기획전으로 추석맞이 할인전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2020년 영주사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모하고 우수한 품질의 영주사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비대면 소비시장의 확대로 인해 급변하는 유통구조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온라인 유통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며, “영주시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향후 영주장날의 카카오톡 쇼핑하기 입점과 온라인 유튜브 광고 등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홍보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https://www.yjmarket.com)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서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75개 농가 및 업체의 250여개의 품목의 제품을 판매중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